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 LOGIN
  • JOIN
  • MYPAGE

MENU

FAQ

  • 1. 50도 이상의 뜨거운 물을 통과시키지 마십시오. 2.. 피부 등에 이상을 느낀 경우에는 바로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에게 상담하십시오. 3. 치약이나 시너를 사용하거나, 수세미 등으로 닦지 마십시오. 4. 제품은 가급적 샤워헤드 걸이에 걸어 사용하십시오. 5.사용 중 카트리지를 자주 꺼내지마십시오. (내부 충전물이 유출되어 카트리지의 수명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6. 리필용 카트리지는 반드시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7. 워터스 테라피 샤워는 샤워헤드 전용입니다. 수도전에 연결하지 마십시오. 8. 잔류염소 테스트용 시약을 마시거나, 눈이나 피부등의 신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또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9. 워터스 테라피 샤워의 수명은 사용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 본 제품에 극단적인 고온이나 충격을 가하지 마십시오. 또한, 동결시키지 마십시오. (샤워헤드 연결부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사용관련] 카트리지 교체시기는 언제인가요?   

    번호: 20

    1. 제품 사용 중 더 이상 향기가 나오지 않을 경우. 2. 수돗물에서 잔류 염소 냄새가 날 경우. 3. 시약 테스트 시 잔류염소 성분이 검출될 경우.
  • ① 살수판이 먼지등의 이물질로 막혀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살수판이 이물질로 막혀있을 경우 칫솔등으로 세척하여 주십시오. ② 샤워헤드내부의 마이크로패드가 막혀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③ 막혀있는 경우, 흐르는 물에 마이크로패드를 세척하여 주십시오. ④ 오염이 심한경우 새로운 마이크로패드로 구매해 교체하여주십시오.
  • ①샤워수를 나오게 한채로 다른 방향으로 물을 내고 있는 살수판 구멍의 주변을 그림과 같이 막아보십시오. ②위의 방법으로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샤워물을 잠그고, 수도꼭지로부터 직접 살수판에 물을 틀어 세척해주십시오. ③상기의 방법으로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캡을 열고 살수판을 꺼내어 칫솔등으로 씻어주십시오.
  • ① O링이 제대로 끼워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부를 무리하게 꽉 조이거나, 느슨하게 조인 경우 물이 셀 수 있습니다.) ② 워터스 테라피 샤워는 표준규격의 나사로 구성되어 있음으로, 사용하시는 샤워헤드 및 호스가 표준규격이 아닐 경우 물이 셀 수 있습니다.
  • ①유량이 많은 경우 또는 잔류염소 농도가 너무 높은 경우 완벽하게 제거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유량을 다소 줄여서 사용하십시오. ②기능조절마개를 제거하여 사용하여 주십시오.
  • ① 카트리지 하단부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를 제거 하였는지 확인 하세요. ②카트리지를 설치 방법대로 설치하셨는지 확인하세요.(카츠리지 방햐어 확인) ③처음 사용시 샤워헤드를 바닥을 향하여 수도를 열고, 닫음 3~4회를 시행하였는지 확인하세요.
  • 보통 1인 샤워시 물의 양은 20~30리터 사이라고 합니다. 평균 30리터의 사용으로 가정할때 약 330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3인 기준으로 봤을때는 3개월이상 사용이 가능하시고, 4인 기준으로는 2개월이상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2~3개월간 사용후에 함께 포장 해드리는 시약으로 실험 후 물이 노란색으로 변하면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 -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 환불 :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사용관련]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번호: 1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080-493-1000)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사용관련]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번호: 10

    상단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시 주문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 [사용관련] 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9

    비회원의 상품 구매도 가능하나 비회원 주문 시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사용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번호: 8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3~4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배송일자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조회>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취소버튼이 나옵니다. 주문취소버튼를 클릭 후, 확인을 누르시면 취소가 됩니다.
  •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는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원과 통화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 워터스테라피샤워 사이트의 아이디 찾기 메뉴를 클릭하신 후, 회원님의 이름,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 워터스테라피샤워 사이트의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클릭하신 후, 회원님의 아이디와 주민등록번호 또는 이메일, 비밀번호 재발급 질문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재발급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 [설치관련] 설치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번호: 3

    설치는 가정에서 사용하고 계신 샤워기 헤드와 자바라(금속의 호스)를 분리하시고 그 사이에 결합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게 하실수 있구요, 사용설명서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므로 누구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 [가격관련] 제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번호: 2

    본제품의 경우 가격은 5만원입니다. (본체 및 카트리지, 시약테스트포함) 또한 교체용카트리지의 개별판매가격은 3만원이며, 3개세트 구매시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8만원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